세계 최초의 여행 블로거

쇼핑|2019. 12. 25. 10:31

25 년 전, 대담한 여행자는 배터리로 작동되는 노트북으로 지구를 돌아 다니며 세계 여행 방식을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Reddit

Share on StumbleUpon

Share on Google+

Share by Email

제프 그린 발트

2019 년 12 월 20 일

하바나의 호텔 나시 오날 (Nacional) 외곽에 위치한이 도시는 기뻐합니다.이 스페인 항구는 500 주년 을 기념 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Vintage Bel-Airs와 Buick 컨버터블은 검풀 색으로 칠해진 도로를 깎습니다. 불꽃 놀이와 캐논 불이 한밤중의 하늘을 채우고 오비 스포 거리 (Obispo Street)를 따라 늘어선 바에서 음악이 울립니다. 별자리를 불러 일으키는 흰색과 파란색 LED의 그물로 연결된 Calle Galiano와 함께 현지인들은 춤과 술을 마시고 있습니다. 올드 하바나의 하바나 비에 하 (Habana Vieja) 국경에 새로 복원 된 국회 의사당의 돔은 세련된 헬멧처럼 반짝입니다.


내 창문에서 보이는 광장에서 내 아래의 일곱 비행은 투광 조명 섬에 떠 다니고 있습니다. 자정까지 10 만 명이 그 광장을 채우고 무료 5 주년 기념 콘서트에 맞춰 춤을 출 것입니다. 


11 월, 하바나는 폭발 파티와 함께 ​​500 주년을 맞이했습니다 (크레딧 : 크레딧 : 야밀 레이지)

11 월, 하바나는 폭발 파티와 함께 ​​500 주년을 맞이했습니다 (Credit : Yamil Lage)

한편, 나시 오날 (Nacional)의 메 자닌 (mezzanine)에서 5 번의 비행이 호텔의 비즈니스 센터입니다. 서리로 덥은 유리문은 재즈 골드 문자로 인터넷에 스텐실 처리됩니다. 오래된 데스크톱 컴퓨터가 생각 나듯이 기념일도 축하합니다.


나는 작은 기적을 달성했다 : 나는 월드 와이드 웹에 출판 된 최초의 여행 블로그 게시물을 올렸다


25 년 전, 인터넷 시대가 도래하면서 나는 비행기를 밟지 않고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에서 캘리포니아 오클랜드로 전 세계를 여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나는 경이로운 기적을 이루었습니다 . 월드 와이드 웹에 처음으로 게시 된 여행 블로그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


: 당신은 또한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  NYC와 피델 카스트로의 비밀 정사

•  제도 실망에 대한 여행

•  IS 하바나가 성형 수술을 받고?


쿠바는이 이정표에서 울리는 적절한 장소 인 것 같습니다. 미국은 엄격한 정부 검열 속에서 시민의 40 % 미만이 웹에 액세스 할 수있는 인터넷 친화적 인 지역 중 하나입니다 . 그러나 1994 년의“World Wide Web”이라는 단어가 전 세계 여행에서 만난 거의 모든 사람들로부터 당혹스러워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 중독에서 넷 서핑까지 쿠바의 상대적 고립은 저에게 개척의 날을 상기시켜줍니다. 


그러나 섬을 방문한 네 번의 방문과는 달리 호텔의 비즈니스 센터에서 동면하는 데스크톱 공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Nacional의 유료 손님으로서, 별이 정렬 될 때 내 방의 안락함에서 온라인으로 접속할 수있게하는 혀를 돌리는 사용자 이름과 암호가 제공되었습니다.


쿠바는 지구상에서 가장 인터넷 친화적이지 않은 곳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Credit : Credit Yamil Lage)

인터넷상에서 가장 인터넷에 친화적 인 장소 중 하나 인 쿠바는 초기 인터넷 블로깅 시절 (Credit Yamil Lage)을 반영하기에 적합한 장소였습니다.

1993 년과 1994 년에 9 개월 동안 진행되는 글로벌 오디세이 과정에서 나는 선교사를 가진 사람이었습니다. 유명한 데이터 과학 가이드 출판사 인 오라일리 미디어 (O'Reilly Media)는 저의 여정을 따라 다양한 정류장에서 실시간 기사를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여행을하는 동안, 나는 첫 번째 (아마도 첫 번째) 울트라 포터블 노트북 중 하나를 가지고 다녔습니다. Hewlett-Packard가 제작 한 OmniBook 300 은 AC뿐만 아니라 AA 배터리에서도 작동하는 작고 초경량의 놀라운 제품이었습니다. 사랑스러운 팝업 마우스와 내장 모뎀이있었습니다. 


O'Reilly (온라인 상을받은 최초의 회사 중 하나)는 Global Network Navigator 라는 웹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 각 스토리를 세계지도상의 위치와 연결하여 내 사이트에“Big World”라는 이름으로 파견을 게시 할 계획이었습니다. 국가를 클릭하면 이야기가 나타납니다. 오늘날 침팬지는 페이지를 만들 수 있지만 1994 년에는 유역이었습니다. 월드 와이드 웹을 대중화하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든 브라우저 인 Mosaic는 출발하기 몇 달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웹 사이트 수를 셀 수있었습니다.


인터넷은 와일드 웨스트였습니다. “pizza.com”을 $ 20에 구입할 수있었습니다. 아무도 인터넷 기반 여행 일기를 게시 한 적이 없습니다. 그 당시에는 웹에있는 사이트 (The Exploratorium, Doctor Fun 및 Chabad를 포함한 명단)의 수를 셀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여행“블로그”와 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웹 로그 ”라는 용어는 앞으로 4 년 동안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9 개월 동안 저자는 세계 최초의 여행 블로그 게시물을 제출하기 위해 배터리로 작동되는 랩톱을 옮겼습니다 (크레딧 : 신용 : Jeff Greenwald)

1994 년 9 개월 동안 저자는 세계 최초의 여행 블로그 게시물을 제출하기 위해 배터리로 작동되는 노트북을 운반했습니다 (크레딧 : Jeff Greenwald)

그래서 나는 이메일조차도 참신한 세계로 갔다. OmniBook에 쓰기는 쉬웠습니다. 어려운 부분은 다카르 나 라사와 같이 멀리 떨어진 곳에서 파견을 보내려고했을 때였습니다. 1994 년 1 월 6 일 오악 사카에서 보낸 첫 번째 이야기는 100 나노초의 고독이라고 불렀습니다. 그것을 Big World로 다시 전송하는 과정은 이틀이 걸렸으며, 그 동안 도시의 중앙 통신 사무실을 괴롭 히고 기술자에게 ba (스페인어를 구사하지 못했습니다)하여 2,500 단어 파견을 보내는 방법을 알아 낸 사람을 찾았습니다. 전화선을 통해 캘리포니아로가는 사진. 


25 년 후, 웹에는 50 억 개 이상의 블로그가있을 것입니다.


내가 게시 한 20 개의 디스패치 각각을 업로드 할 수있을 정도로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찾는 과정은 열광적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몰입했다. 1994 년에 블로그를 발송하는 것은 모험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정상적인 여행 중에는 찾지 않을 사람들과 교류해야했습니다. 나는 흩어져있는 항구에서 현지 통신 관리자 (터키), 외교관 (중국), 컴퓨터 대단하다 (카트만두), 심지어 선장 (우르 수스 델마, 대서양을 건너다)과 친구가되었습니다. 그들 모두는 내가하고있는 일에 만족했습니다. 웹에 여행 기사를 게시한다는 아이디어는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니었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웹 사이트를 떠올리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 제 생각에는 맞습니다. 내가 올린 첫 번째 게시물이 올 때 Oaxaca의 데이터 서비스 부서장으로 멕시코 핫 초콜릿을 마시 며 앉아 있었을 때 나는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1 세기 후 웹에는 50 억 개 이상의 블로그가있을 것입니다. 나 홀로 여행.


작가는 화물선을 홍콩에서 오클랜드로 데려 가기 위해 화물선을 타며 세계 일주를 마쳤다 (크레딧 : 크레디트 : 제프 그린 발트)

저자는 화물선을 홍콩에서 오클랜드로 데려 가기 위해 화물선을 타며 세계 일주를 마쳤다 (크레딧 : Jeff Greenwald).

어떻게 든, 나는 그 특정 보트를 놓쳤다 (물론 홍콩에서 오클랜드로 나를 집으로 데려 갈 화물선을 찾았지만). 1990 년대와 2000 년대 초반까지 다양한 온라인 잡지에 대한 출판물을 계속 출판했습니다. 그러나 전문적인 블로거로 자리 매김 한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자신을 "브랜드"로 생각하지 않았고, 비교적 작지만 개척적인 전자 발자국에 대해 소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2010 년이되었을 때 나는 여행 블로그를 거의 쓰지 않았다. 한편, 월드 와이드 웹에 던져 놓은 조약돌의 잔물결은 쓰나미로 커졌으며 일부 여행 블로거 (및 모바일 제자, 인스 타 그램 영향 요인)는 작은 재산을 만들었습니다.


미니 스위트의 미니 바에서 콜라 (쿠바에서 볼 수있는 몇 안되는 미국 브랜드 중 하나)를 들고 하바나 클럽과 섞으면 서 나는 왜 멈추었 을까? 나는 그것이 처음부터 여행하도록 영감을 얻은 이유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침수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혼란에 관한 것입니다.


몇 년 전 제가 카트만두에서 파트 타임으로 살았을 때 샌프란시스코에서 네팔까지 비행기를 타는 것이 총리였습니다. 취소하지 못하거나 간과했던 것 – 내가 배낭을 이코노미 급 통로 아래로 찢기 전에 연결을 잊어 버린 사람은 이제 과거의 일부였습니다. 모든 여행은 새로운 도전을 할 수있는 기회였으며, 내 세계관을 산산조각 낸 익숙하지 않은 경험에 직면했습니다. 그것은 내 인생을 재발견하고 내 안락 지대에서 자신을 밀어내는 방법이었습니다.


1994 년에 블로깅은 다른 곳에서는 만나지 못한 지역 사람들과 교류하도록하는 모험이었습니다 (크레딧 : 크레디트 : 제프 그린 발트)

1994 년에 저자는 블로깅은 인터넷 액세스를 찾기 위해 만나지 않을 지역 주민들과 교류하도록하는 모험이었다고 말합니다 (Credit : Jeff Greenwald). 

1994 년에 연결성을 찾고 디지털 디스패치를 ​​제출하는 거위 추적은 이국적인 운동이었습니다. 세네갈이든 상하이이든 기술에 정통한 현지인들에게 의존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밀레니엄이 바뀌면서 블로깅은 인터넷 카페에서 자신을 격리시키고 분 단위로 돈을 지불하는 것에 더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필요할 때 해냈지만 더 이상 몰입 또는 파괴적인 운동처럼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한 번은 원정이었던 것은 통근이되었습니다.


한 번은 원정이었던 것은 통근이되었습니다.


내가 틀리지 마 이것은 여행의“올바른”또는“잘못된”방법이 아닙니다. 2000 년 이후의 몰입과 연결성 간의 절충에 대해 자주 고민했지만, 상호 배타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생의 다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우선 순위의 균형을 유지하는 문제입니다. 2004 년부터 이스라엘 파견을 읽 거나 2011 년부터 쿠바 블로그를 읽었을 때, 내가 쓴 것만 큼 몰입 적입니다. 


그러나 나는이 순간에 앉아있는 곳에서-하바나의 라틴어 송노 리듬이 창문을 흔들면서 붐비는 Malécon이 내려다 보이는 내 방에서-이 파견을 작성하고 Nacional의 주근깨 WiFi에 업로드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중단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산만하다. 내가 정말로 가고 싶은 곳 은이 순간 혼란 속에 빠져있다. 


이제 로그 오프하고 내려가겠습니다. 내가 그 주요한 Big World 파견을 업로드 한 지 25 년이 지났기 때문에 우리는 훨씬 작은 행성에서 살고 있습니다. 적어도 저에게 단절은 새로운 혼란입니다. 

댓글()